관리 메뉴

햇살과산책

2차 도메인으로 바꾼후에 생긴 애드센스의 변화. 본문

웹이야기/시간과 공간 ... 유저

2차 도메인으로 바꾼후에 생긴 애드센스의 변화.

햇살과산책 2007. 10. 5. 20:20
반응형
티스토리 주소에서 2차도메인으로 설정후에 애드센스에 이상한 변화들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설정된 주소인 betterface.kr을 제외한 접속가능한 주소인 www.betterface.kr, betterface.tistory.com이나 기타 메타블로그의 변경된 주소로 들어오면 광고들이 전부 영문으로 바뀌거나 평소에 익숙하게 봐왔던 광고들이 아닌 연관성이 떨어지는 기본광고(구글 지메일등등)로 생각되는 것들이 노출되다 다시 설정된 2차도메인 주소로 들어오면 평소에 연관된 광고라고 생각되던 것들이 나옵니다. 그리고 주소가 변경된 메타블로그의 주소를 타고 온것도 몇번 노출된 것들은 또다시 연관된 광고들이 나오곤합니다.

궁금한건 다른사람에게는 어떻게 보이는것일까? 라는 부분인데...(현재 문의중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재 애드클릭스는 원래주소였던 티스토리 주소 말고는 공란으로 나옵니다. 2차도메인 주소 추가신청을 했는데 궁금한건 betterface.kr로 신청했는데 www.betterface.kr에도 동시에 적용될지 궁금하네요.

2차 도메인 설정이후에 등록된 포털에 수정 및 등록안된곳에는 새로이 등록을 시도했습니다.
네이버는 서비스가 상당히 빨라졌습니다. 불과 이틀만에 수정되었습니다.
이전에 내용이 적다는 이유로 등록이 안되었던 야후에서도 이틀만에 디렉토리 등록이 되었다는 메일이 왔습니다. 다음은 여전히 답이없고 엠파스와 파란도 시간이 걸릴것으로 생각됩니다.

재미있는것은 주소 수정 및 새로운 신청을 betterface.kr로 신청했는데 네이버나 야후둘다 앞에다 www를 붙인채로 수정 및 등록이 되었습니다(특별한 규칙이라도 존재하는것인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