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10/04/27 (3)
햇살과산책
산요 캠코더에서 체험단을 모집하네요.. 응모기간은 4월 29일까지... 산요 캠코더는 사용해본적이 없어 성능은 정확히 모르겠지만 디카와 캠코더 영역을 적절히 혼합한 기기로 휴대성은 물론 성능까지도 괜찮은 기기로 알고있습니다. 특유의 디자인(얼핏보면 전기면도기 같기도...)까지... 캠코더 리뷰에 관심있는 분들은 응모해보시길.. http://sanyokorea.co.kr/ 대상모델 VPC-CG11 - 상세보기 VPC-CG20 - 상세보기 VPC-CG100 - 상세보기 이미지출처: 산요코리아(http://sanyokorea.co.kr/)
올림푸스에서 운영하는 미오디오에서 옛날사진 컨테스트 중이네요... http://www.miodio.co.kr/Enjoy/GalleryContest.aspx 올려진 사진들을 보니 아련한 추억들이 떠오르네요.. 집에서 흑백사진들 뒤적여 몇장 올려봐야할듯... 기간은 5월 15일까지..
이것저것 검색하다 올 여름에 아이랑 같이볼 영화가 생겼네요.. 재작년까지만해도 아이랑 영화보러갈 생각은 별로 못했었는데 6살이던 작년부터 슬슬 극장에 가기 시작.. 아내와 같이 일할때는 하던일 제껴놓고 극장가던 기억도 있었는데(마이너리티 리포트, 해리포터, 툼레이더, 집으로등이 기억나네요.. 마지막은 태극기 휘날리며.. 이후로 임신 그리고 출산후에는 극장에서는 물론 집에서도 뽀로로나 토토로등을 보며 보고싶은 영화보기는 포기...) 아이가 좀더크면 다양한 영화를 같이볼 생각을 잠깐 했었는데 역시 조금더 크면 아마도 친구들이랑 보러다니기 바쁠듯... 10여년전 3D 배우면서 토이스토리를 처음 봤을때를 기억하면 격세지감... 지금도 그렇지만 헐리웃의 제작 시스템은 부럽기도.. 아빠도 어릴때 명랑만화만 봤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