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 TV 웹사이트 리뉴얼과 여러가지 변화..

Posted by 하루하루 추억보관소
2007. 10. 30. 08:30 웹이야기/시간과 공간 ... 유저
요즘 유난히 판도라TV와 관련된 글을 많이 쓰게 됩니다.
몇일전 판도라 TV의 3주년과 관련된 글과 자동설치된 스크린세이버에 대한 불만을 토로했었는데 오늘 이곳 사이트를 접속해보니 확 바뀌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전의 사이트가 보여준 디자인은 물론 오래되긴 했지만 지나치게 방만하게 공간을 쓰는것이 아닌가 생각되었는데 상당히 깔끔한 형태로 보여주어 이부분은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더불어 몇가지 기능을 선보였는데 기존에 말이 많았던 액티브X와 관련된 개선책과 영상편집기를 선보였습니다. 일단 플래시플레이어는 베타테스트 기간으로 산정한 것으로 보이며 이와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 베타테스트 페이지 바로가기 -
현재 베타 테스트중인 판도라TV의 플래시 방식영상
(판도라 미니를 설치해야 제대로된 기능을 써볼수 있다고 합니다)

TellMe원더걸스의 새로운멤버!


판도라 TV에서 레디트라는 영상편집기를 선보였습니다.
레디트 소개페이지
레디트 소개영상


성능이나 안정성은 조금 사용해보고 별도의 글을 작성하겠습니다. 이런식의 편집기를 서비스하는 곳은 엠엔캐스트의 매직원과 최근에 선보인 앤유의 리믹스가 있습니다.

내일지구가 멸망 한다면



새롭게 디자인된 판도라 TV 첫화면
이전의 복잡다기한 모습이 많이 정리되고 컬러링도 이전보다는 정리된듯.. 하지만 댓글을 보니 이전이더 편했다는 말이 많은것을 보니 습관이란것이 무섭습니다...
판도라TV 미니 설치시에 동시에 선택된 형태로 뜨던 샵가이드는 없어진것으로 보이고 제가 제기했던 스크린 세이버는 판도라 미니를 설치하면 들어있는 기능으로 보입니다.(말씀드린 대로 개인적으로 사용하기 힘든 기능이고 그다지 필요성을 느끼지도 못합니다. 그리고 이기능의 사용자도 모르게 자동설치된데 대한 불만이 상당히 많은것으로 생각됩니다.)

하단에는 카테고리 이슈,가입채널,채널랭킹등을 볼수있고 그 밑으로는 각종 게시판과 판도라TV에서 제공하는 콘텐츠의 분류들이 보입니다.

이전보다 많이 깔끔해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Flag Counter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